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대 어디까지 먹어봤늬? 전주 맛집 : 전주 ‘조점례 남문 피순대’

지금! 당장! 롸잇나우!
먹고 싶어서 써보는 순대 맛집

전주 ‘조점례 남문 피순대’ 리뷰-



영업 시간
매일 00:00-24:00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3가 2-198


전주 여행 가서 첫 끼로 먹었던
조점례 남문 피순대입니당.

전주 방문은 세 번 해봤는데요
방문할 때마다 꼭 들르는 집이에요.

때에 따라 시간에 따라
대기를 하셔야 할 때도 있는데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회전율이 빨라요!!

포장해 가실 분은 줄 서지 마시고
바로 포장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주차는
시장 입구 남부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장 안에 화장실도 있답니다.

메뉴판


저흰 피순대 (소) 12,000원
순대 국밥 7,0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아이들은 시장 안 다른 매장에서
만두를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피순대 사진 보시죠.
아.. 먹고 싶네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피순대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이 조합.. 말잇못

깻잎 위에 피순대 하나 착
그 위에 초장 푸욱 찍은 귀여운 마늘 하나
샤샥
싸서 한입에 앙

아우
너무 맛있겠네요 ㅎㅎㅎㅎㅎ

국물이 시원했던 순대 국밥!

요즘 날도 부쩍 추워져서
으슬으슬 한데요.
뜨끈한 국물 먹고싶네요.

 

다시 한 번 더
피순대 사진👏🏻


택배 주문도 가능합니다.


‘조점례 남문 피순대’
063-232-5006

가격은 매장 가격과 동일.
택배비는 10만 원 이상 무료.
10만 원 이하 선불 4,000원.

위 매장 번호로 전화를 해서 주문하시면
핸드폰으로 계좌번호 및 입금 금액을
안내해 준다고 합니다.

조만간 택배로 배달 시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