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 : 휴무일 및 할인

10월이 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 9일 한글날이네요.

어제 늦은 밤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
방문했는데요~

10월 휴무일
10/1(목), 10/28(수)

 

영업시간
10:00-23:0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B2

 


입구에 식물들이 많네요.

매직블록도 할인하네요.
청소할 때 정말 아주 용이하죠.

이건 이사 오기 전에 있었는데
이사 오면서 버렸나 안 보이네요 ㅎㅎ

청소하고 다 쓴 청소포는
바로 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죠!

간편하게 접어지는 접이식
핸드 캐리어 좋네요-


방문의 주 목적인
간식을 담아봅니다-


저기 있는 쫀득 옥수수 쁘띠 빵
너무 맛있어용

원래 이 빵 홈플러스에 비슷한 류로
두 가지 종류 팔아서
진짜 오래전부터 애정 했던 빵인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팔아서 너무 좋아요!

샐러드도 맛있겠다..
양이 많아... 패스

치~즈 타르트
한 개만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궁금한데 양이 너무 많아..

먹을 것만 잔뜩 사 왔답니다. ㅋㅋ

아.. 게리 과자 아시죠
맛있는데 참 맛있는데
살찌는 맛.
사두면 계속 먹을 테니
패-스

사진으로는 안 담기는데
너무 귀엽고 작은 패키지였어요.
미니 펩시-

집에 가자마자
불목으로 다욧은 잊은 채(잊은 지 꽤 오래)...
그렇게 먹었다고 합니다-ㅋㅋ

에델바이스
제가 좋아하는 맥주 탑 5에 듭니다.

아 치킨.. 에러네요.
처음 사 먹어봤는데요
치킨은 치킨집에서....^^
치킨은 탈락 ㅋㅋ
양만 많다..

초밥 세트는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잇템이죵
저는 연어 초밥이랑 생새우 초밥 좋아해효!

사진은 막 찍어둔..
그래도 맛은 굿..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과일을 또 먹었네요 ㅎㅎㅎㅎ

불목은 그렇게 바이바이..⭐️

글 쓰면서 아침부터 한 봉지 순삭..⭐️


* 아래는 할인 전단지 *

* 행사기간 : 10/5(월) ~ 10/11(일), 7일간

저녁 늦게 가면 사람 별로 없어서 좋아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