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노브랜드 콩불 : (고기랑 소스랑)고추장돼지불고기로 쉽고 간단하게 콩불 만들기!

뭐해먹을지 매일 고민이시죠!

여동생이 알려준! 간단하게 해 먹기 좋은!
 ‘콩. 불’

일명
 ‘콩나물 불고기’

를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는 너무나 간단해요.
그에 비해 맛 보장도 확실합니다 ㅎㅎ

먼저
노브랜드에서
(고기랑 소스랑) 고추장 돼지불고기,
콩나물 준비합니다 ㅎㅎ

준비물 끝!

(파채나 깻잎, 버섯 등 추가해주셔도 아주 좋겠죠!)

 

 



이렇게 두 가지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희 집엔 7살, 5살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빨간 버전, 안 빨간 버전 두 가지로 나눠서
해 먹었어요!

 

 

어른들이 먹을 고기에

깨끗하게 세척한 콩나물과

고기에 같이 동봉돼있던 소스를 부어줍니다!

아이들이 먹을 고기에는 콩나물과
간장 1스푼, 굴소스 조금 (간은 봐가면서 가감하시면 되겠죵!)
넣어줍니다.!

끝입니다!

ㅎㅎ

달짝지근한 콩불이 되겠습니다.!


빨간 버전도 맵지 않아요 ㅎㅎ

매운 걸 원하시면
청양고추나 매운 고춧가루 추가하셔야 해요!

 

 

고기랑 콩나물을 다 먹을쯤 그 양념에
물 약간과 라면 사리 하나 넣어줍니다!!
크하
이게 정말 기가막힙니당~~

 

 


마무리로
냉장고에서 맥주 하나 꺼내와야쥬-ㅋㅋ

정말 간단해서!
해 먹을 거 없을 때

요리하기 싫을 때

등등

 

후다닥~~~
해 먹기 좋은 음식이죠?

요알못 이신 분도 너무 쉬워서
눈감고도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ㅎㅎㅎ

이상

노브랜드
고추장 돼지불고기(feat. 콩나물)로
콩불 만들기였습니다!